[SBS 뉴스] "5월은 '노트르담 드 파리' 특집"…윤형렬X마이클리X정동하X유지, '더스테이지' 출연 (05/04/2018)
[SBS funE | 강선애 기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더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롯데 엘포인트와 SBS funE가 함께 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의 5월 공연이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더스테이지’는 뮤지컬 특집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의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08년 국내 초연 이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절대적 사랑을 받고 있는데, 한국어 버전 10주년 공연을 이번 ‘더스테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무대를 뚫고 나오는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집중하게 만드는 배우 윤형렬,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실력파 가수 유지, 가수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믿고 듣는 보컬 정동하, 매력적인 음색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마이클 리, 파워풀한 성량의 소유자 배우 최민철, 마음을 울리는 감성적인 배우 최수형 등 6명의 조합이 과연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스테이지’ 5월 공연의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https://bit.ly/2jnZvA0)/엘포인트 앱, 또는 ‘더스테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더스테이지’는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이번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 특집 녹화분은 오는 6월 1일 밤 12시 SBS funE, 6월 6일 밤 10시 30분 SBS MTV, 6월 11일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